머리숱 많아지는 법 알고계세요? 요즘 탈모로 고생하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은데요, 주로 중 장년층 남성들의 전유물이었던 탈모가 이제는 제법 젊은 20~30대 청년층에서도 보이기 시작하였고 더 나아가서 중, 고등학생들부터 시작되는 학생들이 있어서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실 것 같습니다.

 

머리숱 많아지는 법
머리숱 많아지는 법

▶ Contents

    머리숱 많아지는 법 가능한가?

    젊은 층에서 탈모증상이 나타나는 이유는 과도한 머리 시술로 손상이나 염색이나 파마의 영향도 있겠지만 흔히 스트레스성 머리열로 두피의 과열로 탈모가 진행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머리숱 많아지는 법 검색이 자동완성 키워드가 될 만큼 우리 모두의 고민인 것 같습니다.

     

    그러면 다시 머리숱 많아지는 법은 없는 걸 까요? 1차적으로 돈이 많으시다면 머리카락 이식술을 받으시면 간단히 문제가 해결되겠지만 모두 가능한 방법이 아니고 한번 시술을 하면 계속 해야 한다고 해서 좋은 방법은 아닌 걸로 생각이 되네요.

    1. 올바른 샴푸사용

    현실적으로 머리숱 많아지는 법은 올바른 샴푸사용이 될 것 같습니다. 머리는 아침보다는 밤에 감고 완벽히 말리고 자는 게 좋고요, 샴푸도 애벌샴푸라고 해서 조금만 샴푸를 묻혀서 두피부분을 씻어 준 다음에 다시 전체적으로 다시 머리를 감으면 하루동안 쌓여 두피를 막고 있던 노폐물들이 씻겨져 내려가면서 두피가 숨을 쉴 수 있고 영양분도 공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머리숱 많아지는 법, 두피에 초점둔 탈모샴푸 사용이 중요👉

    2. 탈모에 좋은 음식 섭취

    두번째로는 두피 발모에 좋은 음식을 섭취하는 건데요, 검은콩, 견과류 등 자주 섭취하여 머리카락에 탄력을 부여해 힘을 잃어 끊어 지거나 갈라지는 현상을 막아 머리카락을 더욱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해줍니다.

    탈모에 비오틴을 추천하는 이유👉

    3. 두피 마사지

    또 두피마사지를 자주 해줌으로 두피를 자극해서 새로운 모발이 날 수 있도록 해주는 건데요, 깨끗한 손으로 두피를 가볍게 톡톡 치듯이 자주 마사지를 해 주시고 목주변의 림프까지 마사지해서 순환이 잘 되도록 해주세요. 목 주변 뭉쳐 있는 근육들이 풀리면서 모발에 좋은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느낌만' 아니었다…마사지의 과학적 효과👉

    4. 스트레스 피하기

    그리고 쉬우면서도 동시에 어려운 방법이 있는데요, 바로 스트레스 최대한 덜 받고 긍정적인 생각 하기인데 정말 말이 쉽지 사회생활을 하면서 스트레스 받지 않는 사람이 존재할까요? 그래도 머리숱 많아지는 법으로는 이렇게 간단하고 돈도 들지 않는 방법으로는 최고인 것 같아요. 자신의 감정을 잘 다스리며 위의 방법들을 실천하며 다시 예전처럼 머리숱이 자라날 것이라고 믿으면 이 모든 것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곧 풍성히 차오를 수 있을 거라고 믿어요.

    마무리

    머리숱 많아지는 법으로 사실 위의 방법들이 너무나 다 알고 있는 뻔한 내용이라 실망하신 분들도 있으실 텐데요, 잘 생각해보시면 하나도 해당 안되시는 분 많으실 거예요. 좋은점은 비용도 전혀 들지 않고 오직 여러분의 노력으로 오늘 부터라도 조금씩 실천해 보시는 건 어떠세요?

     

    다른 도움되는 글

     

    자동차 채권 환급 신청 하기

    자동차 채권 환급 신청을 탐구하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모두 읽으면 자동차 채권 환급 신청을 이해하시게 될 겁니다. 자동차 채권 환급 신청의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ggtt.tistory.com

     

     

    가족돌봄휴가 지원금 신청하세요

    가족돌봄휴가 지원금 알아볼께요. 고용노동부는 21일부터 ‘코로나19 가족돌봄비용 긴급지원 사업’의 신청·접수를 시작했습니다. 목차 고용노동부 누리집👉 가족돌봄휴가 근로자가 가족 및

    ggtt.tistory.com

     

     

    코로나 확진자 지원금 신청 (최신반영)

    코로나 확진자 지원금 신청에 대한 관심이 많을 수 밖에 없는 현재 상황입니다. 최근 확진자 폭증으로 인한 예산상황에 따른 기준 변화가 생겼습니다. 목차 코로나 확진자 지원금 이란?

    ggtt.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